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여행 정보

로컬크리에이티브 2024 전시회 정보 및 입장권 50% 할인방법

by 원프로플러스 2024. 5. 1.

<로컬크리에이티브 2024>는 동시대 로컬 브랜드의 다양성과 문화적 창의성을 조명하는 전시회입니다.

성심당, 태극당, 모모스커피, 로우키, 베르크, 서울브루어리, 복순도가, 한강주조, 인천맥 등  한국을 대표하는 로컬 브랜드를 오는 5월 17일부터 6일 2일까지 문화역서울 284에서 로컬브랜드 100여 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사전 예매를 통해 입장권 50% 할인된 5,000원에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로컬크리에이티브 2024


 

1. 로컬 크리에이티브 2024 전시회 정보

  • 장소: 문화역서울284
  • 기간: 24.05.17~06.02
  • 운영시간: 오전 11시~오후 7시(입장 및 매표마감:오후 6시)
  • 휴관일: 매주 월요일
  • 관람료 : 성인 12,000원 > 얼리버드 6,000원        /      청소년/어린이/경로 10,000원 > 얼리버드 5,000원
  • 전시문의: 02-3141-7977

얼리버드 티켓바로가기

 

 

2. VIEW POINT 1

대표 로컬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커피, 빵, 잡지, 술 등 우리에게 익숙한 장르들로 구성된 전시에 50팀 이상의 대표 브랜드들이 모여 몰랐던 이야기와 로컬  바라보는 관점을 제시합니다.

이번 전시에는 각각 서울과 대전의 지역성을 대표하는 로컬 베이커리 ‘태극당’‘성심당’을 비롯하여 한국의 새로운 커피 문화를 일으키고 있는 ‘모모스커피’, ‘로우키’, ‘엠티엘컴퍼니’, ‘베르크’ 등이 참여합니다. 또한 지역 수제맥주 문화를 만들고 있는 ‘서울브루어리’, ‘한강주조’, ‘인천맥주’와 전통주 문화를 새롭게 형성해 나가고 있는 울산의 ‘복순도가’, 경북 상주의 ‘너드브루어리’ 도 참여하여 ‘쿤스트호이테’, ‘작업실 위도’와 같은 공예 작가들과 함께 전시를 구성합니다. 이번 전시에서는 지역과 도시를 다뤄온 ‘매거진 B’, ‘스트리트 H’, ‘iiin매거진’ 등과 같은 지역 매거진 콘텐츠뿐 아니라 이외에도 신진 브랜드들도 함께 전시에 참여하여 전국 로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보여줌과 동시에 넥스트 커뮤니티에 대한 새로운 도시의 방향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참여로컬브랜드

 

 

3. VIEW POINT 2

매주 금, 토, 일 연계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매주 금 → 로컬 콘퍼런스

*매주 토 → 브랜드 토크&공연

*매주 일 → 플리마켓

 

연계프로그램 예약 바로가기

 

 

연계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되고, 5/3부터 오후 2시에 문화역서울 284 네이버예약페이지에서 예약가능합니다.

참고로 성심당은 6/1 토요일 12~14시입니다.

연계프로그램

 

4. VIEW POINT 3

전시 티켓 한 장으로 로컬 F&B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전시 티켓에 포함된 로컬 F&B 교환권으로 전시 관람 후, 연남방앗간 서울역점에서 전시 참여 브랜드의 F&B를 직접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연남방앗간

 

5. 전체 프로그램 모아 보기

전시 프로그램

 

6. 오시는 길

오시는길

 

이번 로컬크리에이티브 2024를 통해 로컬 브랜드 가치의 재조명으로 지역의 새로운 지속가능성을 모색할 수 있는 시기라는 인식과 로컬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비즈니스가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지금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께는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소중한 도움의 기회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반응형